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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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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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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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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조이임팩트(주)(이하 "회사"라고 함)가 디바이스를 통해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와 의무 및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용자"라 함은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콘텐츠"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하며,게스트 로그인 모드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포함합니다.
   2) "콘텐츠"라 함은"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게임 아이템 등 서비스와 관련되어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된 내용물 일체를 말합니다.
   3) "모바일 기기"라함은 휴대전화, 태블릿PC, 휴대용 게임기, 기타디지털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이용하거나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기기를 의미합니다.
   4) "유료서비스"는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중 유료로 서비스하는 것을 말하며, 이는 유료 결제를 통해서 구매 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유료아이템"이라 함은 "캐쉬"를 통해 구매한 아이템을 의미합니다.
   6) "무료아이템"이란이용자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앱 내에서 직접 구매 또는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의미합니다.
   7) “캐쉬” 라 함은 “유료결제”를 통해 구매한 게임 내 화폐를 의미합니다.
   8) "개인정보"는 이용자의 계정, 비밀번호, 성명, 전화번호 등을 포함한 일반정보 및 게임이용정보, 결제정보 등 이용자가계정을 신청하고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회사가 알게 되는 이용자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적용 및 변경
1. 약관은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또는 콘텐츠 내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콘텐츠를 이용하면서 본 약관의 동의 버튼을 클릭하여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 진행 시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을 정하여, 그 적용일로부터 7일 전 홈페이지와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공시하며, 이용자의권리 및 의무에 대해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 전 홈페이지와 모바일서비스를 통해 공시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2항에 따라 약관을 공지 또는 고지하면서 이용자에게 30일 기간 이내에 거부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이용자에게 알렸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로그인 시 초기 화면을 통해 공지하며 SMS, 이메일 등 회사가 발송 가능한 전자적 수단을 통해 고지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의 운영정책, 이용제한규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 규정에 의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단,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공식 사이트 이외에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링크된 타사의 서비스 또는 사이트 이동 시 이동하신 타사의 서비스 또는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이용자의 계정 정보를 비롯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본인 확인을 위해 필요한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를 고지하고 이용자의 신분증 또는 이에 갈음하는 증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를 미리 고지한 목적 이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목적 달성 후 즉시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개시
1.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본 약관에 이용자가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또는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제공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증설 및 교체,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 각종 버그 패치 등을 위해 일정기간 서비스를 일시 중지 시킬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이를 홈페이지 또는 공식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는 1항 이외에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긴급 보안문제 해결,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치명적 버그 발생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후에 이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만일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일정기간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고지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지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이러한 사항은 사전에 홈페이지 또는 개별 서비스 관련 앱에 공시하거나 이용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5. 회사는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6. 게임에 대한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게임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용할 권한을 가지며, 이를 회사가 정한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이용 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관련 법령, 이용자의연령, 서비스의 이용 절차에 따라 일부 서비스 이용 등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사전에 안내합니다.
제8조 콘텐츠의 구매
1. 이용자는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 오픈마켓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온라인 사이트 및 기타 채널을 통하여 회사가제공하는 서비스의 콘텐츠를 구매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동통신사에서 정하는 소정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사업자의 과금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모바일 기기 및 오픈마켓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제3자의 결제에 대하여는 회사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이용자가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청소년 요금제 등에 가입한 경우, 해당 모바일 기기에서의 결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 됩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에 해당하는 아이템(이하 '아이템') 등은 온라인 사이트 또는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제공하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오픈마켓에 표시되어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 이외에 적합하지 않은 단말기를 이용하는 경우,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9조 콘텐츠의 이용
1. 이용자는 구매한 콘텐츠를 원칙적으로 기간의 제한이나 추가 요금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기간의 제한이 있는 특수한 콘텐츠의 경우, 정해진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 내 네트워크서비스를 이용하여 아이템 등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구매한 콘텐츠는 획득 방식에 따라 유/무료 속성으로 구분되며, 이를 포함한 보유 콘텐츠 중 일부를 사용하였을 경우 유료 속성이 우선 차감되고, 그 이후 무료 속성이 차감됩니다. 유료속성만 보유 시에 차감 순서는 선입선출 방식(먼저 획득한 순서대로 차감되는 방식)에 따릅니다. 단, 일부 게임의 경우 사정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 공식카페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3. 이용자가 구매한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한 모바일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오픈마켓 스토어 및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의 특성에 따라 계정공유로 모바일 기기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해당 스토어의 정책에 따릅니다. 기기변경, 번호변경, 해외 로밍 등을 하는 경우에는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0조 청약철회
1. 이용자가 구매하는 "유료아이템"은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아이템"과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유료아이템"으로 구분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아이템"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1) 구매 후 즉시 사용이 시작되거나 즉시 적용되는 아이템의 경우
   2)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획득한 아이템의 경우
   3) 결제 시 지급되는 부가상품(재화, 포인트, 마일리지, 아이템등)의 일부를 사용한 경우
   4) 묶음형으로 판매된 아이템의 일부가 사용된 경우
   5) 개봉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캡슐형/확률형아이템의 경우
   6) "회사"가"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재화 및 아이템
   7) 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유료아이템
3.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아이템"의 경우에도 구매 후 7일이 지났거나 사용한 경우,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기타 "회원"의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유료아이템"을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구매한 경우,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에게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구매가 법정대리인으로부터 처분을 허락받은 재산의 범위 내인 경우 또는 미성년자가 사술 등을 사용하여 성년자로 믿게 한 때에는 취소가 제한됩니다. 구매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구매가 진행된 단말기 또는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의 명의자를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제11조 과오금의 환불
1. 이용자에게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결제과정에서 과오금이 발생하는 경우 원칙적으로는 오픈마켓 사업자에게 환불을 요청하여야 하나, 오픈마켓 사업자의 정책, 시스템 상 환불 절차의 처리 지원이 가능한 경우, 회사가 오픈마켓 사업자에게 필요한 환불절차의 이행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환불은 이용자가 결제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다른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환불에 소요되는 수수료 등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4.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생되는 요금(통화료, 데이터 통화료 등)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제12조 캐쉬의 환불
1. 캐쉬와 관련하여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경우에 해당된다면, 고객센터를 통한 환불 신청 절차에 따라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캐쉬를 구매하였으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여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는 경우 (단,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 점검의 경우 등 제외)
   2)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2. 캐쉬의 환불을 원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를 통해 환불을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환불 신청이 정당한지 여부를 심사합니다.
3. 회사가 이용자의 환불 신청에 대하여 환불하는 것으로 결정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이 환불 받을 수 있는 위드캐쉬의 잔액을 산출하여, 산출된 잔액 중 환불 수수료 10%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환불수수료가 1000원 미만인 경우 환불수수료를 1000으로 책정한다
4. 회사가 이용자에게 무료로 지급하거나 다른 이용자로부터 선물 받은 캐쉬 등 이용자가 직접 구매하지 않은 상품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게임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일체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30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시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새로운 콘텐츠, 각종버그 패치 등 서비스의 운영상 필요한 경우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에 의한 이용자의기대수익 상실, 회사가 직접 제공하지 않은 혜택의 상실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전 항의 내용에 의해 회사가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경우, 이용자는 사용기간이 남아있지 않은 유료아이”에 대해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사용기간이 표시되지 않은 유료아이템의 경우, 서비스중단 공지 시 공지된 서비스의 종료일까지를 유료아이템의 사용 기간으로 봅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공사를 진행하거나,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할 수 없는 경우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서비스 소개 등을 위한 목적으로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정보를 이용자에게 요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승낙하여 추가정보를 제공하거나 거부할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하에 이용자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SMS, 알림 메시지(Push), 전자우편을 활용하여 광고를 발송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SMS수신거부 요청 및 기기의 설정 등을 통하여 알림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수신 거부 시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SMS 수신거부 요청 및 단말기 자체 기능 또는 통신사의 부가 서비스로 인해 이벤트 관련 정보를 받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앱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목적으로 휴대전화번호를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2.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 정보가 회사가 관리하는 서비스시스템으로부터 유출되지 않도록 하며,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단, 전기통신 관련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이 약관의 제5조 및 제7조를준수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서비스 내 질서를 유지하도록 노력합니다.
제16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운영정책 및 이용제한 규정,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회사가공지하는 사항,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영업 활동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대해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기기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모바일 기기의 관리부실, 제3자에게이용을 승낙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는 각 오픈 마켓에서 제공하는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여 부정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결제 비밀번호 기능 등을 설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7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키거나 또는 제한하는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단,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사전 경고 후 본 약관에 따라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운영정책 제5조 제재정책에 따른 조치
   2)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3)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4)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게 됨으로써 서비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이용자 사이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이용자가 이 약관에서 정한 이용자의 의무 조항을 위반할 경우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계정 이용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약관의 중대한 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중대한 손해를 입혀 이용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개별 유료 서비스, 유료아이템 및 이들에 대한이용 권한이 박탈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8조 계약해지
1. 이용자는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중지나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유료결제로 구매한 상품에 대해 사용권한을 상실하고 이로 인한 환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3.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나 추인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또는 이용자 본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법정대리인이 미성년자의 서비스 이용을 동의하거나 추인한 경우법정대리인은 이를 다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이용자에게 통지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
5. 전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 자격이 박탈되는 경우 이용자는 이미 지급한 콘텐츠 구매 대금 및 데이터통화료, 월정액 서비스 이용료 등을 반환 받을 수 없습니다.
제19조 캐쉬 소멸
상법 제64조 상사시효에 근거하여 위드캐시 서비스의 최종 이용일로부터 이용내역 없이 60개월이 경과한 경우, 잔여 위드캐시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20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유료로 구입한 콘텐츠 또는 유료아이템이 손상, 훼손, 삭제된 경우 회사는 그에 상응하는 적절한 수단으로 보상합니다.
3. 회사가 개별서비스 제공자와 제휴 계약을 맺고 이용자에게 개별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이용자가 개별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뒤 개별서비스 제공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경우 관련 손해에 대해서는 개별서비스제공자가 책임을 집니다.
4.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해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5.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1조 이의신청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발생한 사안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이의에 대해서 회사가 마련하여 운영하는 고객센터에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때에는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제22조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본인에게 귀속합니다.
4.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의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이 제3자로부터저작권 등의 문제로 이의제기가 있고 그것이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등록 자체를 거부할 수 있으며, 저작권 및 권리침해로 인한 게시물의 게시중단 등에 대한 사항은 저작권법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23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상의 장애, 서비스이용의 중지, 제3자결제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모바일 기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임시점검, 공사 등의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소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의 게임상 경험치,등급, 아이템, 머니 등의 손실 및 버그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단, 운영상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적절한 보상을 지급 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홈페이지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에 기인하지 않은 제휴 서비스의 중지, 이용 장애 등 기타 제휴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회사는 관련 법령 및 정부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제한하는 경우 회사는 이러한 제한에 따라 발생한 게임 이용 관련 제반 사항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3. 회사는 이용자가 신상정보 등 개인정보를 부실 기재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회사는 이용자가 게스트 로그인 모드를 이용 중 발생한 일체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소송은 양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3.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